728x90
반응형

대용량 60L 스트라타 폴딩박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폴딩박스는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그래서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폴딩박스를 구입하는 것이 중복구매를 하지 않는 방법이 될 것이다.

폴딩박스는 크기도 다양하고 열리는 방식 및 확장방법, 가격이 다양하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스트라타 폴딩박스는 타박스와 다르게 60L 라고 하는 대용량을 자랑한다.

대용량 스트라타 폴딩박스 2개

스트라타 폴딩박스가 다른 폴딩박스와 다른 장점이 있다면 다음과 같다. 

1. 박스 용량이 크다. 60리터 대용량 박스라는 것이다. 

위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가로 59cm*세로40.5cm*높이 29.5cm 로 대용량 폴딩박스이다. 

접어서 보관시에는 높이가 약5cm도 채 되지 않아 보관이 편리하다. 

2. 옵션 품목인 전용상판은 윗면, 아랫면 양면으로 모두 사용가능하다. (색깔 다름, 취향대로)

연한 베이지(우드)색 상판
진한 갈색 상판

이렇게 상판 색깔이 두 개가 있고 두 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상판 활용도가 좋다.

3. 따로 구입한 전용 쉐프걸이가 있어 각종 요리 도구들을 걸어 놓고 활용할 수 있다. (전문 요리사 갬성 뿜뿜)

쉐프걸이를 활용하여 집기류를 걸어 본 모습

4. 쉐프걸이로 인해 앞면이 오픈된 상태에서도 타박스와 다르게 흔들리거나 불안하지 않다.

스트라타 폴딩박스 전용 쉐프걸이

이 쉐프걸이로 인해 앞 부분을 오픈하여 사용할 경우에도 박스 자체가 크게 흔들리거나 불안하지 않다. 그런데 이 쉐프걸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면 앞 부분이 흔들리거나 불안할 듯...

그럼 지금부터는 단점을 알아보겠다. 

1. 폴딩박스 두께가 타사 폴딩박스 보다 얇아 흐물거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 심하지는 않지만 튼튼한 느낌은 아니다. 매뉴얼상 적재하중은 약 40kg 정도라고 하는데 음... 그 정도는 사실 불안한 느낌이다. 

2. 너무 커서 수납이 불편하다.( 이건 장점과 단점을 공유하는 것)

 - 반대로 생각하면 폴딩박스 1개만 해도 웬만한 짐들을 다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다. 구입할 때 반드시 자신이 소유한 차량 혹은 이동시 폴딩박스를 수납할 공간의 크기를 생각하고 구매해야 후회가 없다.

이정도면 스트라타 폴딩박스에 대한 설명이 어느정도 된 것 같다. 여러분들의 개인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폴딩박스를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듯. 

스트라타 폴딩박스에 구매 혹은 상세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appy korean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