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 및 베개쿠션  (필로우) 사용기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했던 캠핑용품,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를 구입하게 되었다. 

우연찮게 들린 캠핑용품점에서 한 번 앉아보고 몬테라 체어를 꼭 사야겠다는 확신이 생겼다. 빠빰~! 

그런데 나에 몸에 맞는 사이즈를 어떤것을 살지 고민고민 하였다는 사실~ 

라지 사이즈를 살지, 아니면 그란데 사이즈를 살지~ . 

사실 그간 사용해오던 의자가 있어 나의 와이파이님께서는 허락을 해주시지 않았다.

누가 그랬던가, 허락보다 용서가 빠르다고...

정말 올바른 말이다. 그래서..... 그냥 질렀다. 

항상 첫 오픈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하는 것이 정석이다. 

그래야 나에게 를 내지 못한다. 다른 사람 앞이니 ㅋㅋㅋㅋㅋ 난 천재다.

 

몬테라 CVT2 그란데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의 스펙은 다음과 같다.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 옆 모습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

몬테라 CVT2 그란데 체어 옆 쪽에는 이렇게 사이드 매쉬 포켓이 있어 휴대폰 같은 것을 수납하기 좋다~!

몬테라 CVT2 체어 

몬테라 CVT2 체어 머리 뒷 쪽에는 저렇게 따로 설치하는 넥가이드가 있다. 넥가이드가 있어 체어가 더욱 튼튼해지고 견고해진다고 하나 실제로 써보니,,, 내가 처음이라 그런가 잘못해서 그런가,,, 고정이 안되고 계속 떨어지는 부작용이...그래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계속 끼우면서 썼다. 하루동안 있으면서 5~6번은 바닥으로 떨어진 듯... ^^;;

넥가이드를 설치하면 머리나 목 등에 저 넥가이드의 딱딱한 이물감이 느껴질 수 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로 몬테라 체어의 수납가방을 지퍼를 열어 접어 넣어주면 베김을 방지할 수 있다. 아니면 나처럼 베개를 사서 써도 된다

몬테라 CVT2 체어

자세히 보면 몬테라 CVT2 체어는 아래쪽에 끼우는 구멍이 2군데가 있다. 앞 쪽 구멍으로 꽂으면 베이직 모드로 평상시 편하게 앉아있을 때 유리하고 뒷 쪽 구멍으로 꽂으면 릴렉스 모드로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데 유리하다.

실제로 써보았을 때 개인적으로는 베이직 모드 사용할 필요가 별로 느껴지지 않았다. 릴렉스모드로 해놓고 계속 사용하였다. 바꾸기도 귀찮고 베이직모드릴렉스만큼 편하지가 않아 사용상의 장점을 크게 느끼기 어려웠다.

따로 구매한 몬테라 베개(필로우)목을 너무너무 편하게 잘 받쳐준다. 정말 잘 산듯. 이 베개는 찍찍이 형식으로 붙였다 뗄 수 있게 되어있으며 나중에 잘 때는 이 베개를 베고 자도 꿀잠 잘듯하다~ ^^

몬테라 베개(필로우)

난 요즘 블랙에 빠져 블랙색상을 구매하였는데 몬테라 CVT2 그란데체어는 색상이 총 4가지가 있다. 

몬테라 CVT2 체어 색상

위에서 설명했듯이 각도 조절도 되고

몬테라 CVT2 체어 각도조절

별매품으로 체어볼도 판매한다. 

몬테라 CVT2 체어볼

뿐만 아니라 별매품으로 풋레스트도 판매한다. 

이 풋레스트는 몬테라 CVT2 체어 뿐만 기타 경량체어에도 대부분 호환이 된다. 다만 단점이라면 ...

가격이 비싸다. 중국산 직구로 약7천원 하는 것이 국내 포털 정품은 2만5천원 정도 한다...

개인적으로 뭐가 그렇게 다른지 모르겠어서 다른 물건 살 일 있을 때 직구로 풋레스트를 2개 함께 사고자 한다. 

지금까지의 설명을 바탕으로 몬테라 CVT2 체어의 장점단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장점

1. 편하다(특히 남자나 덩치가 좀 있으신 분들께 특히 편하다), 옆 허벅지나 엉덩이가 쪼이지 않는다. 

2. 각도 조절이 된다. 

3. 넥 가이드로 더 튼튼하다

단점

1. 비싸다. (중고캠핑용품 점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하게 득템가능)

2. 엉덩이를 감아주는 느낌이 덜하다(라지 사이즈는 나에게 그런 느낌이 좀 있었다, 그란데는 너무 커서 그런가...)

3. 넥 가이드가 계속 떨어졌다. (정확히 고정이 안된다)

이런 저런 점에도 불구하고 내가 이 몬테라 CVT2 체어를 구매한 이유는 분명이 있다. 너무 편해서 이다. 지금도 아직 내게 라지사이즈가 맞는지 그란데사이즈가 맞는지는 잘모르겠다. 둘 다 편한데 편한 느낌이 다르게 편하다.

라지사이즈는 누군가가 내 몸을 감싸주듯이 안아주는 느낌이고

그란데사이즈내 몸이 편안한 휴식처로 푹 들어가는 느낌이다. 

본인이 좋아하는 착석감에 따라 반드시 체어도 앉아보고 구매하길 적극 권한다.

중고캠핑용품 으로 가성비 좋은 체어 구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

- Happy-korean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