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 허리와 골반 통증을 치료해준 신박한 물건, 밸런스온 시트~!

 

난 약 4~5년 전부터 허리, 골반통증에 시달렸었다. 

너무너무 힘들었다.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 부터 시작하여 심할 땐 일어서고 앉는 것 조차 너무 힘들었다.

할 수 있는 모든 치료라는 치료는 다해보았다.

교정치료, 도수치료, 한방치료, 척추전문병원, 한방병원 입원, 허리 잘 만진다는 사람 찾아 다니기까지...

이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해 준 것이 바로 밸런스온 시트이다. (광고 아님... 아무것도 안받았음...)

내가 얼마나 심했냐면 골반 역시 틀어질 때로 틀어져 통증이 너무 심해 앉고 일어서는 것 조차 힘들었다. 

앉을 때는 의자를 잡고 천천히 하지 않으면 통증이 심해 앉을 수가 없었고 일어설 때도 마찬가지 였다. 

한 마디로 가만~~~히 있을 때는 괜찮지만 조금이라도 움직임이 있으면 모든 것이 통증으로 나타났었다. 

지인을 통해 골반교정, 척추교정에 도움이 되는 방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그 날 바로 정가결재, 구매하였다.

당시 179,000원 주고 구매한 밸런스 온 시트.

매일 마다 저 큰 시트를 들고 다녔다.

회사에 갈 때에도 들고 다니며 의자위에 놓고 생활을 하였고 집에 올 때에도 들고와 저 시트 위에만 앉았다.

1주후 조금씩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2주정도 지난 후 부터는 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1달정도 지난 뒤에는

통증도 사라지고 자세 교정까지 자동으로 되었다. 

이 시트를 통해 알게 된 것은 생활하는 기본적인 자세자체가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아무리 병원을 다니고 침을

맞고 교정을 하고 뭔가를 한다고 해도 내가 생활할 때 평상시의 자세가 좋지 않으면 일시적으로 괜찮겠지만 하루 이틀

지나가면 바로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다는 사실...

한방병원의 골반교정을 맡으신 의사선생님께서는 나를 보시곤 이렇게 골반이 많이 틀어져 있는 사람은 처음본다며

나를 본인 진료실에 놔두고 진료를 보셨다. 무슨 말이냐면 그 한방병원 원장님의 진료실 내부에는 침대가 2개 있었다. 

끝쪽 침대에 나를 눕히시곤 한 명 진료보고 다시 교정, 한 명 진료보시곤 다시 교정,,, 이런식으로 1시간 동안 계속해

내 골반을 교정해 주셨다. 일어나는 순간 바로 골반 다시 돌아간다고.... 그리고 이때 난 앉는 것도 힘들 었었다...

그렇게 1주일에 3일,,, 한 번 갈 때 진료비 35만원 가량 ㅠㅡㅠ 을 쓰며 1달간 진료를 받았음에도 치료 받고 난 뒤에는 

조금 낫지만 하루만 지나도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었다. 

그런데...................그런데.................. 그런데.............

밸런스온 시트를 사용하고 난 뒤에 이러한 골반 및 척추통증이 모두 사라졌다. 

나도 안다. 믿을 수 없이 사기 같은 느낌이라는 것을... 그런데 진짜다....

내가 내 돈주고 나를 위해 구매한 제품이 너무 좋아 부모님께서도 그리고 허리 아프신 주위 분들께도 많이 추천하여 

구매를 하셨고 모두 매우 만족하고 계신다. 

그리고 지금 사이트를 찾아보니 수험생 화이팅 하라고 50% 할인 이벤트 ㅎㄷㄷ(수험생 아니어도 할인구매 가능)

balance-on.com/

 

밸런스온 공식몰

밸런스온의 공식 쇼핑몰입니다.

balance-on.com

허리나 골반 통증 및 교정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밸런스온 시트

이 시트 위에 앉게 되면 조금만 신경을 써도 허리가 세워지고 바른 자세가 만들어 진다. 

밸런스온 시트
밸런스온 시트

다만 부피가 커 들고 다니기가 부담스럽다. 그래서 난 사실 2개를 사서 하나는 집에 하나는 회사에 두고 사용한다. 

지금 이렇게 50% 할인하는 기간에 득템을 하시고 허리와 골반통증 까지 싹~~~ 나으시길~ ^^

- Happy-korean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